#일상로그

서울새활용플라자에 가다(1)_가는 법

기획자 에드윈 2019. 11. 3. 00:53

 드디어 가야지 가야지라고 생각만 하던

새활용플라자를 가기로 했다.

바로 11/2!!

리페어카페라는 행사가 있어서

겸사겸사 이벤트도 보고 새활용플라자도 방문해볼 겸!

네이버에 검색해서 찾아가기로 결정!

누구랑?!?!?

나 혼자!!ㅋㅋㅋㅋㅋ


가는 법은 간단하다.

장한평역으로 가면된다.

바로 보랭이 5호선에 있어요~~~


장한평역에 도착!!

핸드폰에 네이버지도앱을 볼 필요조차 없었다. 

완전 아날로그식으로 지하철역사 내에 있는 지도를 보니깐 8번출구 방향에 새활용플라자똭 나와있더라!

그리고 8번출구로 가보면

출구부터 이쪽으로 가시면 됩니다!!라고 아주 찾기 쉽게 되어있다.


그래서 계단을 올라오면 바로 있냐고??

그건 아니더라..고요..

그치만 진짜 찾기 쉽게

이렇게 바닥에 스티커 다 붙어있음ㅋㅋㅋㅋㅋ

그리고 셔틀버스도 운행중이니깐

걷기 싫은 사람은 바로 앞에서 버스타고 가면 될 듯ㅇㅇ

그치만 1시간동안 지하철을 타고 온 나는 걷기가 필요했기에..

걸어가자~~~


화살표따라 쭉 직진하다가

표지판 보고 한 번 꺾으면 금방입니다~~~(화살표도 계속 있음ㅋㅋㅋ)


그렇게 계속 가다보면

새활용거리라는게 나오는데

뭐 딱히 볼 건 없음..후딱 새활용플라자로 직진하시는 게 이득입니다~~

도착!!!!

토요일 점심시간 이후에 갔는데 사람들 그냥 적당히 있고 둘러보기 너무 좋았습니다!!

업사이클링을 느껴보고 싶을 때!

서울새활용플라자!!!

구우우웃!!!


 

아참

버스정류장도

새활용플라자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