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
cj와 이마트 동맹으로 판때기가 아주 커지고 있다
각자 잘하는 거 잘해서 쿠팡 함 물리쳐보자!
요런 느낌인데
동맹말고도 네이버가 아주 요새 공을 들이는 게 있다
바로 쇼핑라이브!
얼마나 공을 들이냐면
네이버쇼핑 바로 옆에 바로 두는 게
거의 오른팔취급이다
최근에
컨텐츠에, 방송환경까지 개선시키겠다고 발표했다
사업자를 위한 방송환경 개선으로 대표적인게 레이턴시다
10초대였던 걸 2초대로 단축시켰다고 한다.
라이브가 그렇게 느린 줄 몰랐다.
2초대도 느린 거 같은데 화상채팅수준으로 줄여주겠지??
컨텐츠로는 예능형 컨텐츠로 레리고라는 걸 한다는 데
재밌으려나
암튼 퐈이팅이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3568841
http://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1/03/29/2021032900045.html
'서비스기획, PM, PO > 서비스를 분석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챌린저스 서비스 & UX 분석 (0) | 2021.04.24 |
---|---|
우리동네 따릉이 에브리바이크 vs 킥보드(디어, 머케인메이트)_UX (0) | 2021.04.17 |
네이버 쇼핑을 한 번 살펴보고 있습니다_1 (0) | 2021.04.10 |
한국의 쇼피파이??네이버?? (0) | 2021.04.06 |
서비스 이슈 - 개인정보 (0) | 2021.03.07 |